호날두 유벤투스 입단 연봉 얼마?여자친구

스포츠 소식|2018. 7. 18. 10:41

호날두의 대단한 점은 이번 월드컵에서도 보여줬다. 특히 상대팀 팬들의 악한 응원 속에서도 매너를 발휘하는 모습은 한국에 있는 많은 축구팬들이 매료되기에 충분하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

 

 

세리에A 유벤투스로 이적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나이는 1985년 생인 34세다. 사실 스포츠 선수로 뛰기엔 이제 다소 나이가 많은게 사실이다.

 

(호날드 몸은 근육으로 가득차있다. 그의 복근은 언제나 부러운 것 같다)

 

실제로 호날두는 자기 나이 선수들은 현재 중국리그에 뛰고 있지만 자신은 아니라 언급하기도 했으며, 이번 라리가에서 뜨거운 경쟁을 펼쳤던 리오넬 메시(나이 32)를 언급해 관심을 모았다.

 

호날두는 17일(한국시간) 유벤투스 입단식 후 가진 공식 기자회견에서 메시와의 라이벌 관계를 묻는 질문에 "나는 다른 선수를 라이벌로 보지 않는다. 그것은 내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호날두와 메시는 지난 2009년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면서 10년 동안 세계적인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다. 레알과 바르셀로나의 팀 경쟁은 물론 발롱도르 등 개인상 역시 양분해왔다.

 

호날두는 "메시와 함께 좋은 도전이었다. 모두가 좋아했고 흥미롭게 봤겠지만 나는 한 번도 라이벌로 본 적이 없다"면서 "항상 모든 것을 팀에 주려고 했다. 스포르팅, 맨유, 레알에서도 그래 왔다. 메시는 바르셀로나를 위해 모든 것을 쏟았다. 모든 말이 끝나는 날이 왔을 때 나와 메시 중 누가 최고의 선수였는지 보게 될 것"이라고 이야기 했으며, 이를 들은 많은 네티즌들은 호날두 인성에 감탄하는 반응을 쏟아냈다.

 

(호날두 아들 장남인 호날두주니어 모습)

 

유벤투스로 입단한 호날두 이적료와 연봉은 얼마일까? 유벤투스는 레알 마드리드에 이적료 1억 1200만 유로(약 1481억 원)를 지불하고 호날두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또 유벤투스는 호날두에게 4년 동안 3000만 유로(약 397억 원)의 연봉을 지급하기로 했다고 한다.

 

(호날두 여자친구 사진 아름다운 미모를 가졌다)


이제 호날두 리그를 옮기면서 호날두와 메시의 대결은 사실상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나 국가대항전이 아니면 볼 수 없게 됐다는 점이 참 아쉬운 것 같다.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스포츠스타 호날두가 유밴투스에서도 대활약하길 진심으로 응원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