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미 나이 몸매 학교 과거쇼핑몰 예쁜사진

연예계 소식|2018. 12. 14. 03:10

김다미 나이 몸매 학교 과거 쇼핑몰 예쁜 사진

 

 

(마녀 최우식 김다미 이 둘은 어릴 때 부터 초능력을 사용하게 개조된 인간들이며, 마녀2가 나온다면 최우식이 재 등장할 것이라 예상된다)

 

일단 배우 김다미를 알게된 것은 영화 마녀를 보게되면서다. 마녀 영화 예고편에서 그의 눈이 너무 아름다워 나는 김다미에 빠지게 됐다. 실제 김다미 나이를 예상하지 못하게 하는 그의 동안 페이스는 나에게 너무 매력적이었다.

 

영화에서 보고 반한 눈빛이 바로 이장면이다. 최우식과 조민수에게 잡혀가 의식을 잃은?? 스포라 더이상은 말을 하지 않겠다. 아무튼 김다미의 저 눈동자는 너무 신비스로웠다. 특히 오른쪽 눈 안쪽 선이 살짝 눈 밑까지 내려오는데 도통 김다미 나이를 알 수가 없었다. 예고편만 보고는 실제로 김다미 나이가 중학생을 연기하는 실제 고등학생 나이 아닐까 싶었으니깐 말이다.

 

 

 

영화 마녀에서 배우 김다미의 매력을 뿜뿜 보여준 장면의 시작이다. 그 전에 순수하기만 했던 김다미가 갑자기 돌변하며 친구를 구하는데 와후 한국에서 이렇게 멋진 여전사 캐릭터가 있었던가? 싶었다.

 

위 또 한명의 귀여운 소녀는 배우 고민시다. 김다미 친구 명희 역으로 나오는데 매력이 터진다. 김다미와 고민시는 상반된 캐릭터다. 고민시는 백치미 넘치지만 다정하게 각성 전 김다미를 보듬어 주고 지켜준다.

 

(김다미 최우식과 만나 계란 먹는 장면은 너무 귀여워 움짤로도 많이 돌아다니고 있다)

 

이렇게 영화 마녀는 여러 젊은 배우들 뿐만 아니라, 조민수, 박휘순 까지 연기파 배우들까지 가세해 자칫 유치할 수 있는 스토리를 잘 커버해 준다.

 

 

 

혹시 아직 영화 마녀를 보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김다미의 미친 연기력과 화려하기만 한 액션이 아니라 제법 신선하기까지 한 액션을 위해 꼭 보길 바란다.

 

 

 

김다미 과거 쇼핑몰 사진을 보면 김다미 몸매가 얼마나 우월한지 알 수 있다. 8등신 이상은 돼보이는 김다미 몸매를 보면 그가 왜 쇼핑몰 모델을 할 수 있게 된건지 자연스레 알게되며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김다미 얼굴 실제로 보면 대체 얼마나 작은걸까?)

 

이건 김다미 더 어린 학창시절 사진으로 예상되는 쇼핑몰 모델 사진인데 10대 모습이 그대로 느껴진다. 물론 김다미는 지금도 동안이라 마녀에서 실제 그의 나이를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았다.

 

 

(김다미 뒤태 허리라인은 건강미 넘쳐보인다)

 

쇼핑몰 과거 사진만 봐도 김다미란 사람이 여러가지 색을 입힐 수 있겠구나 라고 알게된다. 그만큼 마녀에서 왜 신인배우 김다미를 뽑았는지 이해가 된다.

 

 

마녀 감독 박훈정은 영화속 주인공 자윤역의 배우를 구하지 못해 영화를 완성시키지 못할 위기에 쳐했었다. 그만큼 마녀 주인공 캐릭터 자윤이란 배역은 여러가지 역할을 소화해야 했다.

 

 

 

이렇게 전전긍긍 하던 박훈정은 1500명의 자윤 배역을 위한 오디션을 보게 되는데 거의 마지막 김다미를 발견하고 아 이제야 안심이구나 라며 눈도장을 찍게된다.

 

(김다미 닮은꼴 박소담 그리고 김고은이 있다)

(또 김연아 또한 김다미 닮은 꼴로 유명하다)

 

김다미는 오디션에 처음 올랐을 때 자신이 전혀 뽑힐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한다. 실제로 마녀 자윤역에 합격하고도 얼떨떨해 했다고 한다. 그래서 박훈정 감독이 영화를 하자고 할때 당황해 기쁜 내색을 하지 못했다고 영화 시사회 때 이야기 하기도 했다.

 

 

 

김다미 프로필

 

이름 김다미
 

출생 1995년 4월 9일 김다미 나이 만 23세
 

가족 집안 김다미 엄마 아빠 부모님

 

김다미 학교 아직 공개된바 없음

공개되면 바로 수정들어감

 

신체 몸매 사항 김다미 키 170cm, 몸무게 체중 비공개, 혈액형 O형
 

김다미 학력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소속사 매니지먼트AND

 

*김다미 인스타그램은 있으나활동을 하지 않고, 페이스북은 아직까지 없으니 사칭에 주의하자

 

 

김다미는 주로 잔잔한 인디 음악을 듣고, 그 중에서도 검정치마의 'Everything'을 즐겨 듣는다고 밝힌만큼 김다미 실제 성격과 인성은 차분하고 가식 없을 거라 예상된다.
 
실제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을 빼놓지 않고 읽었는데, 그 중에서도 태엽 감는 새를 재밌게 읽었다고 밝힌거와 상반되게 주량은 소주 한 병 이라고 한다. 웃는 모습이 매우 김연아와 닮았는데 많이 아시듯 김연아 성격은 매우 털털하다. 배우 김다미에 대해 알고 싶어 유튜브로 시사회 인터뷰를 찾아보면 제법 털털한 성격인걸 알게 된다. 영화 마녀를 보고 배우 김다미에게 푹 빠진 포스팅을 이만 마친다.
 
ps 마녀2가 제작된다는 소식이 들려오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