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주 결혼♥박지호 남편 결별이유 루머

사회 정치 소식|2018. 12. 14. 03:40

-유혜주 결혼 나이 남편누구? 박지호 결별이유 이야기는 루머 일축-

 

 

얼짱이라고 부르던 시대가 저문지 10년이 다되간다. 하지만 유명했던 몇몇 인물들은 시간이 흘러도 유혜주 박지호 박태준 등 여전히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듯 싶다.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한 과거 탑 얼짱이었던 유혜주의 결혼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유혜주 프로필

 

출생 1991년 11월 17 유혜주 나이 28세

몸메신체 유혜주 키 168cm, 몸무게 51kg

사이트sns블로그, 트위터, 인스타그램

가족집안사항 유혜주 엄마 아빠 부모님 남자친구 남편

 

(유혜주 남편 사진 박지호 만큼이나 잘생겼다)

(유혜주 결혼 꽃다발 부케가 아닌 선물밭은 꽃다발 이라고 한다, 참고로 부케란 프랑스어로 다발 묶음 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유혜주 본인의 인스타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원문은 후술할 거니 궁금하신 분들은 스크롤을 내리시면 되겠다. 과거 유혜주는 8년간 박지호와 사귀어 과거 남자친구 박지호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 또한 많으시겠다.

 

 

(현 유혜주 남자친구 이자 남편 신랑이 된 분 또한 박지호처럼 남자 얼짱이라고 할 말큼 잘생긴 외모를 자랑한다. 콧대가 높고 눈매가 부리부리한게 흡사 젊은 시절 장동건을 보는 것 같다)

 

 

(유혜주 몸매 또한 모델이라 칭해도 될 것 같다)

 

"유혜주 박지호 결별이유는 루머"

 

과거 유혜주 박지호는 8년이라는 긴 시간을 사귀었다. 이 기간동안 이 두사람을 함께 좋아하는 많은 팬층이 생겼을 만큼 그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하는 사람도 정말 많았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은 유혜주 박지호 결별이유를 궁금해 해 바람을 피웠다는 등에 루머들이 있었는데 그건 다 가짜로 판명났으며, 실제 박지호는 최초 유포자를 고소한다고 했으며, 최초유포자가 사과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그리고 이후  유혜주 박지호 둘은 자기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며 살고 있었으며, 쇼핑몰 관련 사업등 인스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물론 페이스북 또한 활동하고 있다. 이렇게 유혜주 박지호 남편 결별 이유는 루머다.

 

 

유혜주 결혼 소식 원문을 참고한다. 유혜주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짐작하셨던 분들도 있으셨을 텐데,
맞아요..! 저 결혼한답니다!"

 

 

 

라고 자신의 인스타에 글을 시작했다. 그러며 유혜주는

 

"누군가는 저를 추억의 한 페이지로 기억해주시고,
또 어떤 이들은 지금까지도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이렇게 인스타를 통해서라도 기쁜 소식을 전하는게 좋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지금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이 과정들이 너무 재밌고 행복해요." 라며 말을 이었다.

 

 

이어 유혜주는 "특히 제 친구들은 무슨 자기딸 시집보내는 것 마냥
결혼 얘기가 나올때 마다 울컥울컥하고 있어요
슬퍼서가 아니라 조금은 아쉬운 마음과
기쁜 마음에 울컥한대요ㅋㅋㅋ
당사자인 저보다 주변에서 더 주책이지만
제 사람들이 저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고,
또 축하해주고 있다는 게 느껴져요

결혼을 짐작하셨던 분 중에서
다이렉트를 보내주셨던 분들도 모두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야기 했다.

 

 

 

그러며 유혜주는 "나의 추억이었던 언니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쁘다며 만약 결혼까지 한다면 마음 깊이 축하해줄 거라고
보내주셨던 응원글에 정말 많이 감동 받았어요
바로 곁은 아니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늘 힘내라고 응원해주시는 분들!

 

 

다이렉트로 장문의 응원글을 받을 때마다,
전부 답장은 못해드려도 한 분 한 분 캡쳐해두고,
힘들때 마다 살짝쿵 꺼내 읽으며 힘을 내곤 한답니다

결혼 준비와 동시에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이 배로 생겨나는 거 같네요!" 라고 감사한 마음을 팬들에게 전했다.

 

 

마지막으로 유혜주는

"저는 내년에,
2019년 4월의 신부가 된답니다
지금부터 5개월가량 남았네요!
그동안 결혼 준비 과정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행복한 예신이의 순간을 함께 즐겨주세요오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해요." 라며 자신의 결혼에 대한 글을 끝마쳤다.

 

최고의 얼짱이자 레전드로 기억되고 있는 유혜주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행복한 날들만 쭈욱 계속되길 진심으로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