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나이♥남편 조승현

연예계 소식|2018. 12. 20. 07:22

이시영 나이 남편 조승현 결혼 나이차이 관계

 

이시영 하면 남자들도 따기 힘들다는 프로복서 자격으로 데뷔까지 한 발군의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여배우다. 이런 이시영 나이 그리고 이시영 남편 조승현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시영 몸매는 작은 얼굴크기와 함께 상당한비율을 자랑한다 실제 얼굴크기 또한 굉장히 작다고)

 

이시영 프로필

 

출생 1982년[2] 4월 17일 (이시영 나이 36세)

고향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신체 몸매 이시영 키 168cm, 몸무게 체중 48kg, 혈액형 B형
 

가족 집안 이시영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슬하 1남 1녀 중 둘째 이시영 오빠


배우자 이시영 남편 조승현, 슬하 1남
자녀 이시영 아들

 

이시영 학력 서울문정초등학교
가원중학교, 오금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종교 무종교
 

데뷔 2008년 SUPER ACTION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sns사이트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 복싱 실력"

 

이시영은 2010년도 복싱을 주제로 하는 드라마에 캐스팅되면서 처음으로 복싱을 접하게 됐다고 한다. 비록 드라마 제작이 무산되었긴 했지만 '뜨거운 형제들'에선 권투에도 일가견이 있다는 걸 보여주기도 했는데, 이때를 계기로 해서 좀더 적극적으로 복싱을 배우게 됐다고 한다. 참고로 소속사에서는 이시영이 너무 열심히 하는 바람에 드라마가 엎어졌다는 얘기를 못 꺼냈을 정도라고 한다.

 

 

 

이후 이시영은 2012년 7월 7일 제42회 서울시장배 아마추어복싱대회 겸 제93회 전국체육대회 서울시 복싱대표 선발전에서 여자부 48kg 급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다만, 이시영이 나간 해당 체급에 출전 선수는 3명뿐이었다는 점에서, 빈약한 여자 복싱의 상황을 엿볼수 있다.

 

그리고 이시영 복싱 실력의 정점을 찍는 날이 오는데, 2013년 4월 24일 치뤄진 경기에서 이시영은 긴 리치를 이용한 공격이 주효했고, 결국 김다솜 선수를 22-20 판정승으로 이기며 선발전에서 최종 우승했다. 또한, 국가대표 타이틀도 얻어 냈다. 이시영은 여성 배우로써는 첫번째 국가대표 선수 발탁이다.

 

 

 

"이시영 해피투게더4"

 

‘해피투게더4’ 이시영이 조윤희와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는 ‘수상한 가족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팀 오지호, 이시영, 전혜빈, 이창엽, 김지영이 출연해 찰떡 궁합의 가족 케미를 바탕으로 유쾌한 토크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이시영, 전혜빈이 나란히 앉아 모두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이시영은 액션 신을 대역 없이 찍는가 하면 전혜빈 또한 강철 체력을 바탕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는 연예계 걸크러시의 대명사. 이에 유재석은 “이시영과 전혜빈이 싸우면 누가 이기냐”며 호기심 가득한 눈을 빛내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에 이시영, 전혜빈이 한바탕 펀치 대결을 펼쳐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서로 ‘내가 질 것 같다’며 애써 겸손한 모습을 보이던 이시영, 전혜빈은 막상 펀치 대결이 시작되자 반지를 빼고 신발을 벗으며 워밍업을 시작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시영 전혜빈 두 사람의 대결이 시작되자 스튜디오를 강타하는 펀치 소리에 모두의 입이 떡 벌어졌다는 전언이라 여전사 이시영, 전혜빈의 한판 승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날 이시영은 조윤희와 ‘문센(문화센터) 동기’임을 밝히며 “조윤희, 이동건과 함께 밥을 먹었는데 그 때도 손을 꼭 잡고 있었다”며 ‘이동건 왼손잡이 설’을 확인시켰다는 전언이다. 이에 이시영, 전혜빈의 막강 펀치 대결은 물론 이시영, 조윤희의 토크 맞대결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시영 남편 조승현'

 

이시영 남편 조승현 대표는 어린 시절에는 '골프 키드'였다고 한다. 그러나 프로골퍼의 길을 걷지 않고 20대부터 외식 사업에 뛰어들면서 사업가로서의 빛을 발하게 된 것.

 


현재 이시영 남편 조승현은 영천영화와 샐러드영을 운영 중이며 요식업의 성공을 발판으로 골프로도 사업을 확장시키고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이시영과 조승현 부부는 어떻게 처음 인연을 맺게 된 것일까?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2016년 8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한다.

 


이시영 남편 조승현 대표가 이시영이 샐러드 전문점을 여는데 도움을 주며 서로 가까워졌다고 하며, 그렇게 이시영 조승현 부부는 '소유진 백종원'에 이어 배우-외식사업가 커플이 된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