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나이♥몸매 이준기

연예계 소식|2018. 12. 20. 09:29

전혜빈 나이 몸매 이준기 결별

 

 

내년에 선보일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 매력넘치는 전혜빈이 열연을 한다해 관심이 가 전해드리려 한다. 그리고 전혜빈 이준기 결별 이유와 왜 이사돈이란 별명을 얻었는지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자.

 

전혜빈 프로필

 

출생 1983년 9월 27일, 전혜빈 나이 36세

고향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별자리 천칭자리/검은돼지띠 (계해년)
가족 집안 전혜빈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신체 몸매 전혜빈 키 165cm, 몸무게 비공개 혈액형 AB형
 

전혜빈 학력 세종초등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학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데뷔 2002년 그룹 LUV 1집 'Story'
 

소속사 ARK엔터테인먼트

 

(전혜빈 과거 성형전 사진 모습)

"전혜빈 이사돈 별칭 얻은 이유"

 

전혜빈은 2002년 LUV라는 그룹을 통해 가수로 데뷔하여 오연서 등과 같이 활동했다. 이후 전혜빈은 2003년 "강호동의 천생연분"에서 춤을 추는 모습 때문에 '24시간 도는 아이'라는 뜻에서 이사돈, 이사도라같은 별명을 얻었다. 강호동의 천생연분이 배출한 대표적인 스타 중 한 명이며, '이사돈'이라는 강력한 캐릭터를 얻었으니 그 중에서도 상당히 수혜를 본 셈이다.

 

 

 

안타깝게도 전혜빈 그룹 LUV 자체는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하고 해체했고, 이후 가장 인기가 좋았던 전혜빈 솔로 앨범을 내게 되었다. 왕성한 예능 활동을 하며 다이어트 운동 비디오 출시 및 프리 싱글곡 'Love Somebody'를 동시 발표하는 등 쉴틈없이 달려오다 2005년, 섹시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중무장했던 정규 1집 타이틀곡 '2AM'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는다.

 

이후 전혜빈은 완전히 연기자로 전업했지만 초기에는 연기보다 예능 쪽의 출연이 많았고, 해피 선데이 여걸 식스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였다. 그 후 연기 활동에의 전념을 이유로 여걸 식스에서 하차한다.

 

 

 

"왜그래 풍상씨 전혜빈 이준기 결별 이유"

 

'왜그래 풍상씨' 전혜빈이 이시영과 쌍둥이 자매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왜그래 풍상씨 전혜빈을 설명하기 전 이준기와 결별 이유를 간단하게 말하자면 이준기 전혜빈 둘의 스케줄이 너무 바빠 서로에게 소홀에 졌기 때문이라고 한다.

(전혜빈 수영복 비키니 입은 모습에서 건강미가 넘친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 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라고 한다.

 

 

 

과거 '우리 갑순이' '왕가네 식구들' '수상한 삼형제' '소문난 칠공주' '장밋빛 인생' 등으로 다양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특유의 필력으로 재미있게 펼쳐내 시청률과 화제성을 잡고, 재미와 감동까지 안긴 문영남 작가의 신작이다.

 

 

(전혜빈 몸매가 좋아 복근이 선명하다)

 

극 중에서 전혜빈이 분하는 이정상은 풍상씨의 5남매 중 셋째이자 이화상(이시영)의 쌍둥이 언니로 지적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인물. 대학 병원 의사인 그는 자수성가한 '개천용(개천에서 난 용)'의 아이콘으로 풍상씨의 자랑이자 5남매 특급 에이스다.

 

 

 

온 가족에게 틈만 나면 거침없이 "정신차려!"를 외치며 반박할 수 없는 논리력을 바탕으로 팩트 폭행을 시전해 말문이 막히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전혜빈은 불같이 뜨거운 화상이와 쌍둥이가 맞나 싶을 정도로 냉철하고 차가운 매력의 소유자를 연기한다.

 

 

그런가 하면 전혜빈이 연기하는 이정상이 병원 복도에서 주저앉은 채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그가 옥상에서 주먹을 꼭 쥐고 차오른 눈물을 안간힘을 다해 참고 있어 대체 전혜빈이 연기하는 이정상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왜그래 풍상씨' 전혜빈이 연기하는 이정상은 시크하지만 누구보다 바르게 자라 풍상씨에게 마음의 기둥과도 같은 존재라고 한다. 그럼에도 그가 풍상씨의 뒷목을 잡게 만들게 된 사연은 대체 무엇일지 그리고 쌍둥이 동생 화상이와 보여줄 '케미'는 어떨지 많은 기대가 간다. 참고로 '왜그래 풍상씨'는 '죽어도 좋아' 후속으로 2019년 1월 9일 수요일 첫 방송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