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 결혼♥몸매 신제윤 남편

연예계 소식|2018. 12. 20. 16:13

신아영 결혼 몸매 아버지 신제윤, 훈남 남친 남편 신랑 누구일까?

신아영 하면 하버드를 나온 수재로 외모와 학식까지 겸비한 대한민국 최고의 여인상으로 떠오른다. 이런 신아영 결혼 소식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현재 신아영 결혼이 화제인데 자세히 살펴보자.

 

 

신아영 프로필

 

신아영 평산 신씨

출생 1987년 2월 18일 신아영 나이 만 31세
출생지 고향 경기도 과천시
 

신체 몸매 신아영 키 169cm, 몸무게 체중 56kg, 혈액형A형
 

별자리 성좌/지지 물병자리/토끼띠
 

신아영 학력 과천문원중학교
이화여자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
하버드대학교 역사학과 학사
 

가족 집안 신아영 아버지 신제윤, 어머니 부모님

자녀 2녀 중 장녀 신아영 동생

신아영 결혼 남편(현 남자친구)

 

신아윤 아버지 신제윤 씨는 전 금융위원장 이라고 한다.
 

소속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종교 개신교
 

SNS 인스타그램 팬페이지

 

(신아영 골반 허벅지는 이미 방송에 나와 인정받은 바 있다)

 

결혼 소식을 전한 신아영은 2011년 9월 SBS ESPN에 입사해 SBS Sports에서 'EPL 리뷰', '베이스볼 S', '스포츠센터 S' 등을 진행했었으나 2015년 1월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 성공적인 연예인이다.

 

 

 

사실 신아영은 현재 본업으로 유명하지만 엄친딸 이야기로 더 유명하다. 이화여자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하버드 대학교에서 역사학을 전공했으니 말이다.

 

 

실제 신아영은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를 포함해 총 4개 국어를 구사하며, 영국 은행인 스코틀랜드 왕립 은행 인턴 경력이 있다. 정말 대단하지 않나?

 

 

 

그리고 신아영은 현장토크쇼 TAXI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행정고시 수석인 아버지 신제윤 전 금융위원회 위원장과 전국 모의고사 1등을 해보신 어머니 아래에서 태어났다고 이야기했다. 금수저도 이런 금수저가 머리가 좋을 수 밖에 없는 것 같다.

 

 

위에 쓰여진 화려한 스펙은 신아영 본인 스스로의 노력도 있겠지만 부모님에게서 물려받은 명석한 두뇌도 한 몫 하지 않았을까 싶다.

 

 

 

그러나 신아영 본인 성격 자체가 허당끼와 푼수끼가 넘쳐서 이미지만 보면 엄친딸, 엘리트 느낌은 돋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더욱 많은 남성팬들이 있는 것 같다.

 

 

신아영은 또 리버풀 FC의 대단한 팬으로 콥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덩달아 역시 선수 중 스티븐 제라드를 제일 좋아한다고 밝혔다.

 

 

 

신아영이 특이한 건 리버풀의 암흑기인 호지슨 시절에 팬이 됐다고. 그 축구에 대한 재미 발언도 몇 개 아는 듯하다. 자세한 건 나중에 소식을 전하겠다.

 

 

또 신아영은 소위 현실적으로 아나운서 생활을 위해서 스포츠 중계를 하는 여아나운서와 달리, 축구에 대한 상식이나 관심이 상당한 편이라 많은 이들이 신뢰감을 갖고 있다.

 

 

정말 솔직히 여아나운서가 원투펀치와 같은 헤비 전문 프로그램에 들어가기가 쉽지 않으니 말이다. 그리고 신아영은 결국 2018년 사미 히피아, 루이스 가르시아 등 과거 리버풀에서 뛰었던 유명 선수들이 참가한 LFC World Seoul 행사의 진행을 맡아 성공한 리버풀 팬이 됐다.

 

 

 

"신아영 결혼"

 

이런 방송인 신아영 결혼해 12월 품절녀가 된다.  신아영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22일 신아영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신아영 야구 시구당시 모습, 허벅지 근육이 탄탄하다)

 

신아영 결혼은 12월 22일다. 신하영 남편은 2살 연하의 훈남으로 현재 미국 금융업 종사하고 있다. 신아영 남편 이 두 사람은 같은 하버드 대학교에 다니며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다음은 소속사의 신아영 결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방송인 신아영 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신아영 레깅스 입은 멋진 모습)

 

신아영 씨가 오는 12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 신랑은 미국 금융업에 종사하는 2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같은 대학을 다니며 인연을 맺어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신아영 움짤)

 

예식은 신랑이 연예 활동을 하지 않는 비연예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또한, 양측 가족을 배려해 조심스럽게 준비하다 보니,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말씀드립니다. 신아영 씨는 결혼 후에도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신아영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신아영 결혼 소식을 축하하며 앞으로 행복한 나날들만이 가득하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