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아내 이윤진, 정우성 인성 미담

연예계 소식|2018. 12. 23. 23:42

이범수 아내 이윤진 정우성 인성, 이범수 첫번째 아내 박소윤

 

이범수 하면 작은키에 다부진체격으로 많은 이들에게 연기로 인정받는 배우라는 생각이 가장 으뜸으로 든다. 이런 이범수에게도 무명이란 시간이 존재했다는데 이범수에 대한 간략한 이야기와 이범수가 미우새에 나와 재미있는 정우성 인성에 관한 에피소드를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범수 프로필

 

 

출생 1970년 1월 3일 (이범수 나이 48세)

고향 충청북도 청주시
 

본관 우봉 이씨
 

신체 이범수 실제 키 170cm, 몸무게 체중 62kg, 혈액형 AB형
 

이범수 학력 운호초등학교
세광중학교, 세광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영상학
 

데뷔 1990년 영화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
 

가족 집안 이범수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무녀독남 
 배우자 이범수 첫번째 부인 아내 박소윤 (2003-2004)

이범수는 첫번째 부인 박소윤과 이혼해 현재 아내 이윤진과 재혼을 했다.


이범수 아내 이윤진 (2010년-현재) 
 이범수 이윤진 슬하 이범수 딸 이소을(2011년생)
아들 이다을(2014년생)
 

소속사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

sns사이트 공식사이트 만 있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은 안함

 

(이범수 맨즈헬스에 나올 정도로 근육이 발달한 몸짱형 체형이다)

 

이범수는 프로필에 썼듯 1970년,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아버지 이형순과 어머니의 무녀독남 외동아들로 출생했다. 이범수가 태어날 당시 아버지 나이가 세는나이로 38세였으니 늦둥이였다고.

 

 

 

이후 이범수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재학 중 공형진과 함께 1990년 영화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 에서 조연으로 데뷔하여 여러 영화에서 단역, 이름없는 배역으로 출연했다. '

 

 

이후 이범수는 신장개업'이나 '하면된다'에서 개그 캐릭터를 연기하는가 하면, 퇴마록 같은 흑역사급 영화에도 출연한 역사가 있다.

 

 

 

그러다가 1999년 이정재, 정우성 공동 주연의 태양은 없다에서 두 주인공을 쫒는 단발머리 악역 캐릭터로 이범수는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2000년에 스타 서바이벌 동거동락에 출연하여, 여러 유행어를 선보이며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다.

 

 

당시 인기투표로 탈락자가 발생하는 서바이벌 프로에서 무명에 가까웠던 이범수가 특유의 예능감으로 여러 인기 연예인들을 제치고 당대의 인기 솔로가수 유승준과 함께 결승까지 오를 정도로 사회적 반향을 일으켜 급기야 2002년 '정글쥬스'에서 장혁과 함께 주연에 발탁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이후 이범수는 '오! 브라더스'의 조로병 걸린 동생 역, '짝패'에서 악역을 맡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 포텐을 터트리게 된다. 본격 예능이 발굴한 연기자인 케이스. 근데 다행히 연기력까지 출중해서 지금까지 인기배우로 이범수는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범수 정우성 인성 미담"

 

'미운 우리 새끼' 이범수가 정우성의 미담을 공개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스페셜 MC로 배우 이범수가 출연한 가운데 세 자식들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범수 결혼식 웨딩사진)

 

이날 이범수는 김건모의 VCR을 보던 중 '무명 시절이 있었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이범수는 "물론 있었다. 그 시절 나는 정우성을 정말 멋있는 배우라고 생각한 일화가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범수는 "정우성 씨를 멋진 남자라고 말하고 싶다. '태양은 없다'라는 영화를 98년도에 촬영할 당시였다. 점심 시간인데 예약한 식당에 가서 먹으라고 하더라. 무명 배우니까 촬영 현장이라는 게 챙겨주는 사람도 없고 저희한테 나올 법한 걸 늦게 온 스태프들이나 배우들이 먹었다"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이범수는 "그때 정우성씨가 '저쪽으로 밥이 먼저 갔어야 하는데 다른 데로 가고 있다. 저쪽을 빨리 갖다 줘라'라고 했다"면서 "정우성이란 사람을 제대로 인식하게 된 순간이었다. 밥이 놓여지고 먹으려고 할 때까지 보고 있더라. 어른스러웠다. 그래서 무척 좋아한다"라며 설명했다.

 

(이범수 정우성 인성 미담 동영상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