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 풍상씨 오지호 부인 아내 은보아

연예계 소식|2018. 12. 20. 11:15

왜그래 풍상씨 주인공 인물관계도 오지호 부인 아내 은보아 딸 미모♥

 

대한민국 대표 조각미남 하면 오지호가 떠오를 만큼 고수와 같이 다비드조각상처럼 잘생긴 배우다. 이런 오지호가 결혼한 아내 은보아 씨는 얼마나 미모가 뛰어나며 오지호 딸 아들 또한 유전자의 축복을 받았는지 간단히 알아보며, 왜그래 풍상씨 주인공 오지호 캐릭터를 인물관계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오지호 아내 은보아 사진)

 

오지호 프로필

 

출생 1976년 4월 14일 (오지호 나이 만 42세)

고향 전라남도 목포시
 

신체 몸매 오지호 실제 키 183cm, 몸무게 체중 78kg, 혈액형 A형
 

가족 집안 오지호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슬하 2남 1녀 중 둘째


배우자 오지호 부인 은보아,

슬하 1남 1녀(오지호 딸 오서흔, 오지호 아들)
 

소속사 엠엑스 엔터테인먼트
 

오지호 학력 안양과학대학 공업경영학
 

수상 2010년 K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오지호는 1999년 CF 모델로 데뷔했지만 지금처럼 유명인사는 아니었다. 1998년 까의 단역으로 데뷔했고 2000년, 다채롭고 절륜한 검열삭제신으로 이름을 날렸던 영화 '미인'에서 주연을 맡았다. 당시 영화 미인 마저 이름은 이지현이 알려지고 영화 내용 자체는 평점이 낮았다.

 

 

 

오지호는 잘생겼지만 초반엔 연기 못하는 배우 중에서도 무명급인지라 활동 지속 여부도 장담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다.

 

(오지호 은보아 미모가 눈부시다)

 

하지만 오지호는 우여곡절 끝에 어렵게 캐스팅된 드라마 두번째 프러포즈에서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어 연말 시상식에서 남자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자로서 어느 정도 인정을 받기 시작한다.

 

 

 

이후로 오지호는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며 코믹한 역할을 상당히 많이 맡게 된다. 특징적으로는 원톱 여배우와의 호흡이 상당히 좋은 편으로 환상의 커플, 내조의 여왕, 직장의 신 등 히트한 드라마 상당수가 그런 작품이 많다.

 

 

"오지호 아내 은보아 결혼"

 

이밖에도 오지호는 자신의 아내 은보아와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과정에 절친 배우 송종호가 톡톡한 역할을 했음을 밝혔다. 오지호 아내 은보아와 결혼을 하기 위해 클럽을 끊은 사연과, 결혼식 기자회견에서 송종호와 함께 동반으로 펑펑 울었던 일을 얘기하면서 본인이 운 '진짜 이유'까지 밝혔다.

 

 

 

"왜그래 풍상씨 오지호"

 

‘왜그래 풍상씨’ 오지호가 역대급 ‘진상남’으로 전 국민을 찾아온다. 그는 이름값 제대로 하는 이진상 역을 맡아 천태만상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내년 1월 9일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측은 19일 “이진상(오지호 분)은 전 국민을 뒷목잡게 만들 역대급 진상남으로 인생 한 방을 이루기 위해 수단 방법 가리지 않는 인물”이라며 극 중 이진상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진상이는 이름 그대로 진상 짓만 골라서 하는 풍상씨의 등골 브레이커 NO.2다. 그는 마흔이 넘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형 풍상씨의 집에 얹혀살면서 세차 일을 도우며 근근이 살아가는 중. ‘인생은 한 방’이라며 일확천금을 노리는 인물로 기상천외한 사건사고로 풍상씨의 등골을 휘게 만든다.

 

 

 

공개된 오지호가 분하는 캐릭터 진상이는 동네 친구 전칠복(최대철 분)과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후줄근한 점퍼를 껴입은 채 주머니에 손을 넣은 그는 영락없는 동네 백수의 비주얼을 뽐내며 연기를 한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보기 드물게 정장을 쫙 빼입고 꽃 미모를 자랑하는 오지호 캐릭터 진상이가 의문의 여인 앞에서 함박 미소를 짓고 있어 과연 이들은 어떤 사이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고 한다.

 

‘왜그래 풍상씨’ 측은 “이진상은 바람 잘 날 없는 사건사고 유발자”라면서 “그가 집안의 골칫덩어리가 된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그리고 그의 복장 터지는 사고들은 어떨지 앞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죽어도 좋아’ 후속으로 2019년 1월 9일 첫 방송된다. 오지호의 연기가 기대가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