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나이 집♥

연예계 소식|2018. 12. 21. 12:05

나혼자산다♥정려원 나이 키 집 국적

 

옷을 가장 잘 입는 연예인으로 한때 워너비 패션을 보여준 정려원이다. 아직도 필자는 정려원 패션이 멋지다고 생각한다. 스키니한 몸매지만 비율도 좋고 굉장히 옷도 잘 어울리게 입는 다는 생각이다.

 

 

정려원 프로필

 

정려원 본명 Yoana Jung (요아나 정)
 

국적 호주

 

'정려원 나이 정리'

 

출생 1981년 1월 21일 정려원 나이 38세

고향 서울특별시 노원구
 

정려원 학력 로버트슨초등학교
맥그리거주립고등학교
그리피스대학교 국제경영학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1년 교환학생)
 

신체 몸매 정려원 키 166cm, 몸무게 체중 비공개 혈액형 B형

정려원 성형전 이야기는 시술에 가까운 루머
 

가족 집안 정려원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슬하 1남 2녀 중 둘째
 

데뷔 2000년 샤크라 1집 앨범 '한'
 

종교 개신교
 

소속사 키이스트
 

sns 사이트 싸이월드 정려원 인스타그램 트위터

 

 

정려원은 2000년 2월 걸그룹 샤크라로 '려원'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다. 그니까 데뷔한지 어언 20년이 다될 정도로 배태랑 연예인이다.

 

 

 

초반 정려원은 호주의 그리피스 대학교에 다니던 중 고려대학교에 교환 학생으로 왔다가 이상민에게 길거리에서 캐스팅됐고, 거의 연습이고 뭐고 없이 바로 가수로 데뷔했다고 한다.

 

 

정려원 부모님조차도 TV를 보고 딸이 가수가 된 것을 알았다고 한다. 당시 같은 샤크라에 속했던 멤버로 황보와 은, 이니가 있었고, 해체한 후 황보와 같이 현역으로 연예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정려원 몸매는 굉장히 날씬하며 비율이 좋다. 실제 성격과 인성도 서글서글하며 좋다고)

 

"나혼자 산다 정려원 집"

 

이런 정려원이 ‘나혼자산다’ 에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된다. 3개월만에 나오는 정려원인데 박나래와 케미를 보여줄 거라고 한다. 대략 적인 내용은 정려원의 좌충우돌 김장 도전기라고.

 

 

오늘 21일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박나래와 정려원이 김장할 배추 20포기와 고군분투하는 모습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정려원 나이에 비해 상당히 동안이다)

 

지난 9월, 무지개 라이브에서 공사가 덜 끝나 어수선했던 정려원 집을 보여줬던 그녀. 정려원이 인테리어를 말끔히 끝낸 아늑하고 멋진 집을 공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정려원은 손님 접대 음식에 기본이 되는 김치를 담기 위해 준비하지만 절인 배추 손질부터 막혀 쩔쩔매는 모습이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데 박나래는 어디서 나타난 걸까? 바로 정려원이 혼자 끙끙대던 찰나 함께 김장할 박나래에게 전화해 손질 요령을 물어보며 등장한 것.

 

 

이어 고운 한복을 입은 박나래가 두 손 가득 김장에 필요한 재료와 도구를 들고 와 마치 시집간 딸의 집을 방문한 어머니의 포스로 빅 재미를 안긴다.

 

 

 

본격적인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편한 옷으로 갈아입기 위해 정려원의 드레스룸에 입성한 박나래는 정려원 집 규모와 화려한 아이템에 감탄을 금치 못하다가 이와 상반되는 후줄근한 일 바지를 건네받고 투덜대 대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비장하게 작업에 돌입하는 정려원 박나래 두 사람의 요란법석 재료 손질 수난기가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박나래가 직접 가져온 생새우 사이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정체불명의 생명체가 현장을 초토화시킬 뿐 아니라 처음 손질해보는 조기의 머리를 치는 정려원의 혼비백산한 모습이 웃음 폭탄을 날릴 거라 생각된다.

 

특히 대장금도 울고 갈 박나래의 김장 양념 황금 비율이 이번 김장에 신의 한 수가 된다고. 박나래의 할머니 김장 레시피와 완벽한 계량, 그리고 나래바 박사장의 손맛이 더해진 김장김치의 맛에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이번 나혼자 산다 정려원 편 본방사수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