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맘 승소 김미나 몸매

사회 정치 소식|2018. 12. 21. 10:12

도도맘 승소 김미나 몸매 강용석

 

 

블로거로 유명한 도도맘 김미나 이번에 법으로 승리를 했다는 소식이다. 달가운 소식은 아니지만 어쨌든 법의 테두리 안에서 이뤄진 것이라는 소식을 전해본다.

 

 

도도맘 김미나 프로필

 


생년월일 출생 1982년 (도도맘 김미나 나이 만 36세)
 가족 집안 도도맘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이혼한 전 남편 슬하 자녀

출생지 고향 충청남도
 

신체 몸매 도도맘 김미나 키 171cm
 

도도맘 김미나 학력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도도맘 승소"


유명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가 비밀 유지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며 전 남편을 상대로 한 소송 항소심에서 승소했다.

 

 

 

2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민사항소11부 재판장 박미리는 김미나씨가 전 남편인 조모 씨를 상대로 낸 약정금 청구소송에서 1심과 마찬가지로 원고 승소판결했다.

 

 

앞서 지난 6월 1심 재판부는 "조씨는 도도맘 김미나씨에게 3천만 원을 지급하라"고 원고 승소판결을 내렸다. 도도맘 김미나와 전 남편 두 사람은 이혼소송 진행 중이던 지난해 9월 김씨가 조씨에게 위자료 2000만 원을 지급하는 등 조정에 합의했다.

 

 

 

도도맘 김미나와 전남편 두 사람은 당시 '일체의 언론이나 방송취재 등을 통해 그 사건 경과나 결말 등 보도에 관여하지 않기로 하고 이를 위반하는 경우 3000만원을 지급하기로 한다'는 조항을 넣었다.

 

 

당시 보도 관여 금지 대상에는 조씨가 강용석 변호사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소송도 포함됐지만. 강용석 변호사는 당시 김 씨와 불륜설이 제기된 상태였다.

 

 

 

서울가정법원은 지난 1월 강용석 변호사가 도도맘 김미나씨에게 배우자가 있는 것을 알면서도 부정한 행위로 조씨와 도도맘 김미나씨의 혼인관계가 파탄에 이르게 됐다고 판단, 강용석 변호사가 조씨에게 4000만 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조씨는 이에 자신의 승소 사실을 SNS에 게재했고, 이후 다수의 언론사가 이를 보도했다. 이에 도도맘 김미나는 약속을 어겼다며 소송을 제기했다. 1·2심 모두 조씨의 행위가 도도맘 김미나와의 약속을 어긴 행위라 판단했다. 이렇게 도도맘 승소를 하게 된 것이다.

 

 

 

도도맘 김미나 씨는 지난 2016년 12월 사문서위조 및 행사 혐의가 인정돼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김씨가 항소하지 않아 형이 확정됐다.

 

 

"도도맘 승소 전후 근황"

 

최근 '도도맘' 김미나씨의 근황이 공개됐다. 도도맘 김미나씨는 강남에 살면서 지인의 소개로 취직한 건설회사에서 계약 관련 업무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도맘 김미나 몸매)

 

방송에 따르면, 도도맘 김미나씨는 업무를 위한 자격증 취득을 위해 저녁에는 학원을 다니고, 골프 등의 취미 생활도 즐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주말이면 두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낸다고도 한다.

 

도도맘 김미나 씨는 2000년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미스 현대자동차 출신으로, '행복한 도도맘'이라는 블로그에 명품 사용 후기 등을 올리며 유명세를 얻었다.

 

도도맘 김미나 씨는 2015년 11월부터 유튜브와 블로그에 일상 등을 공개하며 활동을 이어갔지만 최근에는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 않고 있는 상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