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 나이 아버지 문제적남자

연예계 소식|2018. 12. 26. 03:41

이시원 나이 아버지 문제적 남자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 알함브라궁전에 연기로 필자의 관심을 산 여배우가 있다. 바로 배우 이시원이 그 주인공이다. 이런 이시원에게 뇌섹녀란 별칭이있는데 그건 문제적남자에 출연하면서 생겼다.

 

 

이시원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87년 8월 29일 (이시원 나이 31세)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몸매 이시원 키 166cm, 몸무게체중45kg 혈액형 비공개
 

이시원 학력 청담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인류학과 석사(진화심리학 전공)
 

가족 집안 이시원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이시원 동생

이시원 동생도 서울대학교를 졸업했다.

그래서 이시원 아버지 어머니가 어떤 분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상당히 많은 편이다.
 

데뷔 2012년 드라마 '대왕의 꿈'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sns사이트 이시원 인스타그램

 

(이시원 몸매는 얼굴크기가 실제로 굉장히 작아 비율이 상당히 좋다)

 

이시원은 배우로서는 흔치 않은 스펙을 갖고 있는데,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와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인류학과 석사 학위까지 받은 상당한 엄친딸이다.

 

 

 

이런 스펙을 갖고도 엘리트 코스 등에 나서지 않은 이시원이 실로 대단해 보인다. 사실 이시원이 문제적 남자에 나오지 않았다면 나는 이시원이란 배우가 서울대 스펙이라는 것을 몰랐을 것이다. 물론 필자의 정보 부족일 수도 있다.

 

 

이런 이시원은 2009년에 연극 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2012년 KBS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정식으로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문제적남자 이시원 편"

 

tvN '문제적남자' 전현무가 이시원의 뇌섹 매력을 신뢰했다. 전현무 또한 얼굴이 조금 노안이라 그렇지 엄친아라는 것을 우리는 안다. 이런 전현무가 인정했으면 뇌섹남에 3번째 출연한 이시원이 대단해보인다.

(학교 후아유에 출연했던 이시원의 모습)

 

25일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화려한 실력을 자랑했던 문제적 여자들이 출연해 문제적 남자들과 대결을 펼쳤다.

 

 

(이시원 과거 사진을 보면 이시원 성형전은 전혀 없어보인다)

 

벌써 3번째 출연인 서울대 출신의 스펙부자이자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열연 중인 배우 이시원을 필두로 여러 여자연예인이 출연했다.

 

 

바로 182회에 출연했던 미스 춘향 한가현, 105회 출연자인 6개 언어 천재이자 그랑제콜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174회 출연자인 멘사회원 출신 뉴요커 아나운서 박신영이 등장한 것.

 

 

 

이중 필자가 이야기한 이시원은 서울대 출신 배우 게스트로 등장, 직접 발명한 제품의 특허증을 대거 공개했다.

 

 

(미생에 등장했던 이시원)

 

서울대 진화심리학 석사 과정을 졸업한 이시원은 학창시절 전교 1등은 물론 과학발명대회, 수학경시대회, 미술대회 등 다양한 분야의 수상 경력을 공개했는데 엄친딸이란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어떤 열쇠로 현빈과 충돌할지 기대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