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연 나이♥지드래곤 루머

연예계 소식|2018. 12. 22. 00:12

이주연 나이♥지드래곤 루머

 

 

얼짱 1기가 아직까지 가장 연예계에서 미모의 명맥을 유지하고 있다면 정말 놀라운 아름다운 비주얼을 간직했기 때문일 것이다. 거기에 바로 이주연이 있다.

 

 

이주연 프로필

 

출생 1987년 3월 19일 (이주연 나이 만 31세)

고향 서울특별시 노원구 
 

신체 몸매 이주연 키 168cm, 몸무게 체중 44.8kg, 혈액형 AB형

이주연 성형전 이야기는 루머.
 

가족 집안 이주연 어머니 아버지 엄마 아빠 부모님, 이주연 언니
 

이주연 학력 상명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 

종교 개신교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데뷔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1집 《New School Girl》
 

별명 주팔이, 쭈 

SNS 인스타그램 트위터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2003년 구혜선, 박한별과 같이 이주연은 인터넷 5대 얼짱 출신으로 이미 데뷔 전부터 수많은 활동을 했었다. 또한 한때 화제가 되었던 90일녀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이주연 과거 학창시절 사진)

 

그리고 이주연은 배우이자 걸그룹 애프터스쿨, 애프터스쿨 블루의 멤버. 애프터스쿨 1기 멤버로 2009년 1월 ~ 2014년 12월까지 활동했다.

 

 

또한 이주연은 2014년 12월 31일, 플레디스와의 계약 만료로 애프터스쿨에서 졸업, FA가 되었다가 이후 2015년 1월 17일에 송승헌, 채정안 등이 소속된 더좋은 이엔티로 이적했으며 2018년 1월 29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이주연 지드래곤 열애 연애 루머"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과 가수 지드래곤의 열애설 루머는 '묘하게 비슷한' 사진이 눈길을 끌면서 불거져 나왔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과 이주연'이라는 제목으로 이들의 소셜미디어를 캡처해 비교한 사진이 올라왔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같은 배경을 함께한 이주연과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겼다.

 

 

 

이주연은 인스타그램 활동을 꽤 활발히 하는 연예인이다. 이주연이 과거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

 

 

그런데 이게 어찌된 일인지 사진을 찍는 이주연의 모습 뒤에 포착된 배경은 지드래곤의 웨이보 계정에서도 찾아볼 수 있었다.

 

 

 

이주연이 사진을 올린 전날인 2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웨이보에 이주연의 사진의 배경이 된 벽을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던 것이다.

 

 

이외에도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의 모습도 올라왔다. 지난해 10월 28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포츠를 즐기는 사진을 올렸고, 지드래곤도 같은 배경으로 기구를 타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묘한 구도를 함께한 사진은 이뿐만이 아니다.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고, 같은 날 지드래곤도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 동일한 조명, 분위기가 보이는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앞서 이주연 지드래곤 이들은 더빙 동영상 어플 '콰이'로 친분을 과시한 영상을 공개해 의외의 친분으로 화제가 됐다. 예상치 못한 이들의 다정한 모습에 네티즌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도와 배경이 너무 비슷해서 놀랍다","작년 이맘 때에 올린 사진이니 친분이 오래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