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셜록 최불암 사망 원인 루머 아들 최동녘

연예계 소식|2018. 12. 5. 03:28

최불암 사망 원인 루머 그리고 최불암 아들 최동녘 딸 최단비

 

최불암은 대한민국 대표 아버지를 맡고 있다 이제는 국민배우로 영원한 수식어가 붙은 것 같다. 그만큼 이순재와 더불어 살아있는 전설이자 존경받는 연기자다.

 

 

어쩌면 최불암 시리즈로 더욱 유명해진 배우라고 할 수 있다. 국민 아버지. 최불암 시리즈가 한창 인기를 끌때 일밤에 출연해 최불암 시리즈 꽁트에 본인이 직접 연기를 하며 철저히 망가지는 모습도 보여주며 파격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최불암 프로필

 

이름 최불암 본명 최영한 한자 崔英漢
 

출생 1940년 6월 15일 (현재 최불암 나이 만78세)

고향 경기도 인천부 금곡정
 본관 해주 최씨
 

신체 몸매 최불암 실제 키 171cm, 몸무게 체중 75kg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데뷔 1967년 KBS 드라마 '수양대군'
 

가족 집안 배우자 최불암 부인 아내 탤런트 김민자

슬하 자녀 최불암 아들 최동녘 최불암 딸 최단비 
 

취미 여행 
특기 골프
 

종교 천주교(세례명: 프란치스코)

 

기타 사항
 제14대 대한민국 국회의원
대한민국 경찰 명예 경무관
불암산 명예산주

 

 

 

최불암은 또 드라마 수사반장으로 이미 국민적 사랑을 받은 배우 다. 이런 최불암이 새롭게 만들어진 신규 추리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해 화제다.

 

 

최불암은 다음 달 6일 첫 방송될 KBS 2TV '오 셜록'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한다. 이 오 셜록 프로그램은 현직 프로파일러, 추리 소설가 등이 모여 실제 일어났던 희대의 사건들을 함께 추리해 보는 형식이라고 한다.

 

 

(과거 고 김주혁과 함께 인사돌 광고로 나온 최불암)

 

이 오 셜록 프로에 최불암은 사건을 전달하는 메신저이자 탐정단의 정신적 지주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수사 반장 때의 연기가 도움이 될지 궁금해 진다.

 

 

7-80년대 드라마 '수사반장'에 반장 역으로 출연해온 최불암은 당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바탕으로 최근 민간인 최초 명예 경무관에 위촉되기도 했는데 말이다.

 

 

 

그래서 더욱더 신규 추리 프로그램 '오 셜록'에서도 최불암은 프로그램에 대한 몰입력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생각된다.

 

(최불암은 또 2009년 불암산 명예산주로 위촉되었다)

 

(최불암이 윤시윤을 보면 한 말 너무 웃기지 않나? 최불암 시리즈를 보는 것 같다. 혹시 이유를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윤시윤이 제빵왕 김탁구 드라마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이렇게 빵이라 부른 것)

 

 

 

"최불암 사망 원인 루머"

 

최불암 사망 원인 루머는 어디에서 나왔을까? 처음에 최불암 사망 원인 이라는 이야길 들었을 때 이제 연세가 드셔서 이런 루머가 나오는줄 아는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 그게 아니라 최불암 사망 루머가 나온 원인은 최불암 시리즈 때문이다.

 

 

최불암이 암에 걸려 죽었다는 유머에서 나온 최불암 사망 원인 루머인데 지금은 들으니 썰렁하기까지 하다. 당시에는 재미있었는데 말이다.

 

 

 

최불암은 프로필에 나오듯 1940년 6월 15일 인천광역시 동구 금곡동에서 사업가인 아버지 최철과 대한제국 때 궁내 악사를 지낸 집안의 딸이었떤 어머니 이명숙의 무녀독남 외아들로 태어났다고 한다.

 

 

그리고 최불암의 가족 중에는 독립운동가가 많았다.고 하는데 그의 아버지는 최불암을 임신한 모친을 국내에 두고 독립운동을 하는 형제들을 따라 중국으로 들어갔다고 한다.

 

 

(최불암에게 90도로 깍듯히 인사하는 비의 모습)

 

 

최불암은 대중들에게는 주로 텔레비전에 많이 출연하는 배우라는 인식이 많지만, 젊었을 적에는 주로 연극 무대에서 활동했다고 한다.

 

(최불암 젊은 시절 과거 사진 결혼식때 모습 멋지고 그의 배우자는 아름답다)

 

최불암은 원래 연출을 전공했으나, 자기가 연출을 맡은 연극의 배우가 연기를 못하자 그 대타로 뛴 것이 연기 인생의 시작이었다고 하는데 굉장히 독특한 연기인생의 시작이다.

 

 

특히 1959년에 극단 '실험극회'에서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햄릿을 공연했을 때 타이틀 롤로 출연하기도 했는데, 당시 한국에서 햄릿을 연기한 최연소 배우가 최불암 였다고 한다. 다만 평이 안좋았는지 자신이 성에 안찼는지 공연 끝나고 자진해 국방부 퀘스트를 선택했다고 한다. 원래는 외아들이라 군대 안 가도 되는 상황이었는데도 말이다. 이런 연기에 대한 강한 책임감이 있었기에 지금의 최불암이 존재하는 거라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