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남편 나이 신영수

연예계 소식|2018. 12. 14. 02:45

한고은 남편 나이 신영수

 

한고은 어느덧 40 중반을 바라보는 나이다. 하지만 그의 외모만 보면 20대 못지 않다. 그만큼 90년대 LA아리랑 시트콤 부터 빼어난 몸매와 함께 미모를 갖춘 롱런하는 스타다. 이런 그가 2015년 8월 남편과 결혼하며 백년가약을 맺었다.

 

 

한고은 남편과 결혼전부터 화제가 된 부분은 바로 한고은 남편과 나이차이가 4살차이인데 한고은 남편 신영수가 4살 연하라는 점. 그리고 한고은 남편 신영수는 평범한 회사원이라는 점이다. 실제 한고은 남편 신영수 직업은 당시 대스타인 여배우에게 있어 조금 대중들이 놀라워 하기에 충분했다.

 

(한고은 몸매는 요가 필라테스 등으로 항상 탄탄하게 갖춰져 있다)

 

실제로 한고은은 자기관리의 끝판왕으로 유명한 여배우로 동년배에 비해 젊어 보이는 미모를 갖추고 있다고 이미 정평이 나있다. 이런 미모를 가지고도 늦게까지 결혼을 하지 않아. 한고은 이혼 루머까지 생겨났다.

 

 

 

(한고은 언니 한성원 씨 또한 빼어난 미모를 자랑한다. 언니는 미스코리아 출신 한고은은 모델 출신 참 유전자가 타고난듯 부럽기만 하다)

 

 

이외에도 한고은 팬들은 상당히 독특한 음색의 허스키한 음성이 상당히 매력적인 배우라 좋아한다. 실제로도 한고은의 중저음의 보이스가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좋다. 가끔 한고은이 나레이션을 맡은 다큐멘터리들을 보면 더욱 느끼곤 한다.

 

 

한고은 과거 학창시절은 미국의 기억이 더 많다고 한다. 한고은은 중학생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 미국 국적을 취득한 재미교포 출신이기 때문.

 

 

 

한고은 데뷔 년도는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 했으며, 당시 나이는 20살에 불과 했다. 데뷔하자 마자, 한고은은 각종 광고에 모델로 출연하다가, 1998년 영화 '태양은 없다'에 출연하면서 정식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된다.

 

 

이런 한고은이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연일 화제다. 과거 이를 확인이라도 해주는 듯 동상이몽 예고편을 통해 새롭게 ‘운명커플’로 합류할 한고은 부부가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았다.

 

 

(한고은 집, 자택에서 남편과 함께 바베큐 파티를 하는 모습이다.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면 한고은 재산 즉 돈보다 사람을 훨씬 중요하게 생각하는 모습에 배울점이 많아 보인다)

(과거 라디오스타 한고은 사진)

 

동상이몽 영상 속 한고은과 남편의 결혼식 영상으로 시작됐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퍼스트 댄스 장면 후 한고은은 “아직도 달달한 신혼인 줄 알고 살고 있는 배우 한고은입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이제 그만 환상을 좀 깨볼까?”라는 한고은의 목소리에 이어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진짜 한고은’의 일상으로 이어졌다.

 

 

 

한고은은 동상이몽에서 부스스한 머리와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으로 침대에 누워있다가 “내가 먼저 씻어야지”라며 남편 신영수에게 장난을 치는가 하면 “근데 유노왓? 우리 밥이 없어”라고 말하며 빵 터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고은 프로필
 

본관 청주 한씨
 

출생 1975년 3월 10일

한고은 나이 44세 고향 서울특별시
 

한고은 국적 미국
 

가족 집안 한고은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슬하 3녀 중 차녀( 한고은 언니 한성원)

2015년 결혼 현재 한고은 남편 자녀 없음

한고은 남편 나이 신영수 40세로 4살차이

 

신체 몸매 한고은 키 174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
 

한고은 학력 써니힐스 고등학교
FIDM 대학교 의상디자인학 학사
 

종교 개신교
 

데뷔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

 

sns 한고은 인스타그램

 

(한고은 남편 신영수 결혼식 웨딩드레스 사진)

(한고은 남편 신영수 사진을 보면 얼굴이 순해보이고 굉장히 착실해 보인다)

 

한고은 하면 도회적이고 도도한 이미지가 강한데 실제 모습은 한고은 남편 앞에서는 한없이 귀엽고 털털한 스타일 이라고 한다. 벌써 데뷔 24년 차, 앞으로의 한고은과 남편의 신혼부부 스토리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댓글()